제6회 성경읽기 37주. 시119-143편 (2009-06-14 배부)

by 전종남 posted Jun 11,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제6회 성경읽기 37주. 시119-143편

1.“청년이 무엇으로 그의 행실을 깨끗하게 하리이까. 주의 말씀만 지킬 따름이니이다.”는 시편 몇 편 몇 절의 말씀입니까?

2.주의 말씀을 조용히 읊조리려고 내가 (    )(    )(    )에 눈을 떴나이다.

3.우리의 영혼이 사냥꾼의 올무에서 벗어난 새 같이 되었나니, 올무가 끊어지므로 우리가 벗어났도다. 우리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의 (    )(    )에 있도다.

4.이스라엘아 여호와를 바랄지어다. 여호와께서는 인자하심과 풍성한 (    )(    )이 있음이라.

5.열국의 (    )(    )은 은금이요 사람의 손으로 만든 것이라.

6.내가 환난 중에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를 (    )(    )(    )(    ) 하시고, 주의 손을 펴사 내 원수들의 분노를 막으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구원하시리이다.

7.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가서 거주할지라도,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이다.

8.여호와여 내가 주께 부르짖어 말하기를, 주는 나의 피난처시오, 살아 있는 사람들의 땅에서 나의 분깃이시라 하였나이다.

9.아침에 나로 하여금 주의 인자한 말씀을 듣게 하소서. 내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내가 (    )(    ) (    )을 알게 하소서. 내가 내 영혼을 주께 드림이니이다.

10.지난 한 주간 동안에 성경을 읽으면서 가장 은혜 받은 구절을 쓰시오.